어제 5월 4일 밤에 정미홍이 개뻘소릴 해대며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모욕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더우기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 구조에 대한 정부의 무능을 비판하는 시민들을 심각하게 모욕하는 개소릴 해댔습니다. 이여자는 법으로 주둥이를 꼬매도록 해야 할 수준입니다. 지인이 누군지 밝히지도 못하겠죠 .아마 없을 겁니다 그 지인이란 존재는...




하루 만에 번복이 되었지만 박근혜 대통령도 강력히 언급했듯이. 유언비어 유포자는 반듯이 처벌 받아야 합니다. 그간의 전력으로 봐서는 정미홍은 구속 수사를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과연 자칭 친정권 인사라 어떻게 될지는 머 보지 않아도 짐작이 갑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언급하려고 하는 것은 정미홍이의 개소리는 아닙니다... 정확히는 변희재 이야기도 아니고 조선 일보 개낚시 기사 이야기 입니다...


<변희재,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편 출연 거절?, SBS 제작진 "제안 안했는데">


위 기사 제목은 조선일보의 기사 제목입니다.
기사를 언듯 보면 변희재가 SBS가  출연 제안도 안했는데 지놈이 혼자서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을 거절한 것처럼 보입니다....조선일보는 그렇게 보이라고 제목을 저렇게 뽑았습니다.

하지만 내용은 전혀 무관한 것이란거죠. 먼저 변희재의 트윗 발언을 보면..


변의 이야기 욧점은 출연 거부에 대해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에서 언급한 것...입니다. 즉 방송에 지가 출연 거부한 내용이 나왔다.....였습니다. 이 말로 보면 변희재는 방송을 보지 않았다고 판단 됩니다만 봤는지 안봤는지야 모를 일이구요 ..


그런데 조선일보가 저렇게 제목을 뽑아서 마치 sbs가 출연 제안을 안했다고 발언한 것처럼 개낚시를 했다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찌라시 행태죠..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은 변희재 같은 넘이 찌라시 낚시로 망신을 당하든 말든 관심은 없습니다. 다만 찌라시의 행태는 반듯이 바로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변희재,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편 출연 거절?, SBS 제작진 "제안 안했는데"

SBS '그것이 알고싶다' 측이 지난 3일 '그것이 알고싶다' 일간베스트저장소 관련 방송분에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방송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는 부분이 담기지 않았다고 전했다.

SBS 관계자는 4일 오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지난 3일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변희재가 방송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는 부분은 언급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SBS 관계자는 4일 오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지난 3일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변희재가 방송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는 부분은 언급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일단 변희재가 이야기한 그 글을 봤는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변희재가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는 것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다. 지난 3일 방송분에선 그런 언급이 없었는데 왜 그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조작 관련 주장은 제작진과 이야기를 해봐야겠으나 무엇을 이야기하는 건지 모르겠다"라며 "일단 확실한 것은 지난 3일 방송분에선 변씨 언급이 없었다는 거다. 다른 부분은 제작진과 확인을 해봐야 알 수 있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변희재는 지난 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일간베스트저장소편'을 보고 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일베편'에서 저에게 출연 요청을 했는데 제가 거절했다고 방송했나 보군요. 두가지 이유입니다. 첫째, 저는 1월부터 방송 출연을 100% 중단한 상태입니다. 둘째, 그간 SBS '그것이 알고싶다' 팀의 거짓 조작 전과 탓입니다"란 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변희재는 뭐하는 사람이야?","'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왜 언급도 안했는데","'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무슨 일이야?","'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참 궁금하다","'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생각이 특이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 내용을 통째로 퍼왔습니다 <원문 http://media.daum.net/breakingnews/newsview?newsid=20140504172406683 >


기사 내용 어디에도 sbs가 변희재에게 출연을 제안하지 않았다는 말은 없습니다. 다만 방영된 프로그램 내용에 변희재를 언급한 부분이 없다는 것이죠.. 실제로 sbs 출연 제안을 했던 안했던 변희재가 제안을 거부했던 안했던 상관 없이 방영된 내용에는 위와 같은 내용이 없다는 것까지만이 사실인데


친절하게도 개찌라시 조선일보는 마치 sbs 변희재에게 출연을 제안하지 않았다는 식으로 기사를 쓰고 있씁니다.


한마디로 어뷰징이죠...... 찌라시는 이런식으로 기사를 쓰는 쓰레기 신문을 부르는 명칭입니다 조선일보가 왜 찌라시라고 불리는지 알아야 합니다...


기사를 면밀히 읽지 않으면 찌라시들에게 낚시 당해 조정당한다는 사실을 명심합시다.




WRITTEN BY
다큐 iN
Social Network BLOG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